9호선 우선착공, 광역교통망·대중교통 확충

이창근 하남시을(미사123, 덕풍3) 국민의힘 후보는 328일 공식 선거운동 돌입 첫날 풍산동 황산사거리에서 새벽 시간 출근길에 나선 시민들에게 인사로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이창근 후보는 선거 돌입 첫날 비록 추운 날씨와 비가 내렸지만 출근길에 시민들께서 응원해주신 덕에 기운이 난다면서 미사123, 덕풍3동 주민들께 출마 선언에서 약속드린 것처럼 미래 동행을 위해 하남시민 한분 한분이 행복한 삶의 터전으로 만들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이창근 후보는 하남시 덕풍동에서 26여 년간 거주해 지역 상황에 밝은 강점으로, 하남시 을선거구인 미사 1·2·3, 덕풍 3동의 최대 현안 중 하나인 교통과 관련한 버스 대중교통의 서울 진입 증차 광역버스 노선 확충 9호선 우선 착공 및 일반열차 편성 5호선 직결화 미사 트램 조성 서울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또한, 교육과 관련해 어린이집 무상급식 고교 입시 1 1 컨설팅 전면 도입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한 대입 논술 지원 공공 스터디카페 도입 ··고 학원비 소득공제 하남 교육지원청 신설 등의 현안을 중점 공약으로 발표했다.

문화복지 인프라와 관련 유아전용 아파트에서부터 어르신을 위한 실버헬스케어센터 지정 공공놀이터의 공공키즈카페 전환 아이돌봄서비스 자부담 비율 완화 미사 샛강 복원 통한 미사 국가정원 조성 미사 멀티스포츠 파크 건설 반려동물 공공학교·하남 댕댕이 파크 건설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 밖에도 서울편입 NHF 10년 공공임대 분양대책 등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이창근 후보는 지난 4여 년간 당협위원장직을 맡아오면서 하남시 발전을 위해 열정을 쏟아내며 노력했다면서 기업 대학 정부에서의 삼각축의 경험, 오세훈 서울시장의 최측근으로서 서울시와의 협력과 지원 등 그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반드시 다가오는 총선에서 승리해 미사강변도시와 덕풍 3동의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유권자를 향한 절박한 지지를 호소했다.

끝으로 이창근 후보는 하남 미사강변도시는 상전벽해(桑田碧海)’라 말할 정도로 많은 변화를 일궈냈다. 생즉사 사즉생의 각오로 410일 반드시 지역의 균형발전과 명품교육 도시 등 반드시 승리로 보답해 하남시민과 함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