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경륜과 추진력으로 ‘균형성장·자족도시 하남’ 만들겠다” 밝혀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제22대 총선 하남갑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추미애 후보는 314일 오전 추미애 선거사무소에서 출마선언식을 열고 윤석열 검찰 독재 정권의 조기 종식을 통한 다시, 자랑스런 대한민국!’, 정의롭고 균형 잡힌 도시 성장 모델을 제시해 더 큰 하남·다시 자랑스런 하남!’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추 후보는 박근혜 계엄령을 사전에 봉쇄했고, 윤석열 총장 장모의 소송사기와 잔고증명서위조, 김건희 여사의 주가조작 의혹, 그리고 검찰의 고발 사주 의혹 등 묻힐뻔한 진실을 누구보다 먼저 밝혔다“3대 위기(민주주의·민생경제·평화의 위기)·5대 실정(이태원 참사, 채수근 상병 사건, 양평 고속도로 사건, 명품백수수 사건, 주가 조작 사건) 초래한 검찰 독재 정권의 조기종식에 앞장서며 추미애가 옳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하남은 경기 북부·남부 그리고 서울 강남권을 잇는 수도권의 중요한 요충지다. 광진 발전을 함께했던 오랜 경륜과 추진력으로 하남의 압축성장의 길을 열겠다고 말했다.

이날 출마선언식에는 최종윤 하남시 국회의원, 김용만 더불어민주당 하남을 후보, 강병덕·민병선 더불어민주당 전 예비후보, 김상호 전 하남시장, 오지훈 경기도의원, 강성삼 하남시의회 의장, 정병용·정혜영·최훈종·오승철 하남시의원이 참석해 <원팀 하남! 원팀 더불어민주당!> 의 면모를 보여줬다.

추 후보는 하남시민들께서 추미애를 선택하는 것이 결국 옳다고 말씀하시리라 믿는다반드시 승리해 추미애의 경륜과 추진력으로 국민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