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동영상은 11월초 완성예정


 하남시는 환경과 역사 지역특성, 시정방향, 미래비전을 국 . 내외 방문객과 시민들에게 소개할 홍보책자가 제작완료 되었다.


 지난 5월부터 검단산과 한강생태공원, 수려한 자연환경과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 사회복지관등 기반시설을 비롯해 시민생활 전반에 대해 심층 촬영을 해왔으며, 최근 기상상태가 양호해 항공촬영까지 마쳐 지난 9월말 완성되었다.


 홍보책자는 3종 9책으로 화보와 브로슈어는 영어, 일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로 제작됐으며, 시를 종합적으로 엮은 안내책자 ‘Hello! Plus City'는 국어와 영문 혼용으로 제작되어 해외에서 하남을 찾아오는 방문객과 하남시를 알리기 위해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하남을 알리는 좋은 홍보수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는 이번에 제작완료 된 홍보책자를 우선 전국 231개 지방자치단체와 하남시에 처음 전입세대, 해외 자매결연 도시에도 배포될 예정이다.


 홍보책자와는 별도로 제작되는 CD동영상물은 11월초에 완성될 예정으로 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되면, 아름다운 하남을 동영상을 통해서 볼 수 있다.


 시청관계자는 “앞으로 변경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보정판을 발행해서 발전하고 변화하는 하남의 모습을 업그레이드 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하남신문(www.ehanam.net)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