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언론인클럽, 지역현안 해결에 앞장선 공로

 

 윤재군(새누리당) 하남시의원이 올해 상반기 경기도내에서 우수한 의정활동을 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사)경기언론인클럽은 지난 16일 하남시의회 윤재군 의원을 비롯해 10개 분야 25명의 지방의원을 선정하고 25일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3층 경기홀에서 우수의원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갖는 이번 행사는 언론인클럽이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10개 분야의 최우수의원 10명과 우수의원 15명을 각각 선정했다.

 10개 분야는 지역현안 해결, 주민소통, 의정활동, 공약실천, 지역경제 활성화, 행정개선, 예산절감, 의정연구 등이며 윤 의원은 지역현안 해결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윤 의원은 새누리당 지역 국회의원과 동료의원 등과 함께 지하철5호선 하남연장에 앞장서 왔으며, 열병합발전소 이전 및 크고 작은 각종 현안사업 해결에 앞장서온 평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각 분야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지역현안 △최우수 신성철(안산) △우수 윤재군(하남)·박재진(파주)·강한구(성남)·문정복(시흥) ▲주민소통 △최우수 한영순(이천) △우수 이병재(가평)·이옥남(안성)·소영환(고양)·심재민(안양)·추성인(용인) ▲의정활동 △최우수 이성규(광주) △우수 원정은(부천)·이종만(연천) ▲공약실천 △ 최우수 전영남(의왕) △우수 이재선(수원) ▲지역경제활성화 △ 최우수 전용두(수원) △우수 해당자 없음 ▲행정개선 △최우수 송현주(안양) △우수 김익찬(광명) ▲의정활동개선 △최우수 빈미선(의정부) △우수 김진원(오산)·한성심(성남) ▲행정감사 △최우수 이창균(남양주) △우수 해당자 없음 ▲예산절감 △최우수 이형직(포천) △우수 해당자 없음 ▲의정연구발전 △최우수 나정숙(안산) △우수 해당자 없음.

박필기 기자 news@ehanam.net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