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예술회관, 제휴카드∙패키지제도 등 다양한 운영

하남문화예술회관이 매달 새롭게 바뀌는 각종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 관람객들의 관람료를 대폭 할인해 관객유치에 나섰다.

하남문화예술회관은 제휴카드 할인, 패키지 할인, 낮 공연 할인, 요일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료를 대폭 낮춰 관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해졌다.


하남문화예술회관은 타 공연장과는 다르게 다양한 카드사와의 제휴로 관객들에게 할인을 제공한다. 10~30%의 할인혜택이 있는 KB, 농협, 이마트, 신한 제휴카드는 오페라, 연극, 어린이공연, 오케스트라,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에 적용된다.


실제로 하남시 덕풍동에 사는 대학원생 김지혜씨(24)는 “지난 5월 KB카드로 10%할인된 가격에 ‘인순이 콘서트’를 봤는데, 더 큰 할인혜택이 가득하다고하니 앞으로는 더욱 자주 찾아야겠다”고 말했다.


하남문화예술회관은 공연패키지로 또 다른 할인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할인제도는 3개 공연패키지 구매 시 30%의 할인, 클래식 3개 공연패키지 구매 시 40%의 할인, 연극 2개 공연패키지 구매 시 30%의 높은 할인이 적용된다.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전국순회공연을 한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와 위성신 연출의 또 하나의 히트작, 연극 ‘염쟁이 유씨’를 차별화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발행되는 매거진 ‘아트FEEL’에는 VIPS(빕스), 피자헛, 펜션, 스파 등의 할인쿠폰을 첨부하여, 따끈따끈한 공연소식과 함께 여가를 쿠폰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와 ‘염쟁이 유씨’는 패키지 할인 외에도 주말할인 이벤트로 즐길 수 있다. 일요일 공연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주말에 공연을 즐기는 관객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는 9월 6일(일) 14시, 17시 공연에 할인이 적용되고, ‘염쟁이 유씨’는 10월 11일(일) 14시, 17시 공연이 할인된다.

이 밖에도 하남문화예술회관은 연령별 할인, 장애우 할인, 단체 할인 등으로 남녀노소, 가족, 연인이 함께 공연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으로 꾸며지고 있다. 하남문화예술회관의 공연기획팀 최현주씨는 “제휴 카드사 할인뿐만 아니라, 타 공연장과는 차별화된 높은 할인율의 이벤트를 마련하여 평소 문화를 마음껏 누릴 수 없었던 관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필기 기자 news@ehanam.net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