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 작품 선보여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는 지난 4월 1일 영상연출과 봄 영화제를 시작으로 애니과 시사회, 컴퓨터 게임 제작과 게임박람회, 만화창작과 출판기념회를 매주 금요일에 개최했다. 학생들이 각 과에서 배운 다양한 전문 실무 능력을 바탕으로 참신하고 완성도 높은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 뉴스, 다큐, 게임을 주도적으로 제작했다.

만화창작과는 단편 만화 26편과 디지털 일러스트 및 수작업 일러스트 14편을 제작했고, 애니메이션과는 2학년 학년작 6편과 3학년 졸업작품 6편, 총 12편의 애니메이션을 완성하고 시사회를 개최했다.

영상연출과는 판타스틱 우주여행을 콘셉트로 ‘2001 A SPACE ODYSSEY 영화를 오마주해 봄 영화제를 개봉했다. 컴퓨터게임제작과는 총 26개의 게임을 온라인, 오프라인에 선보여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애니메이션과의 졸업 작품 ‘A pair of’는 국제애니메이션 공모전에 출품해 베스트 애니메이션으로 선정됐으며 관객상을 수상했다.

MISSING BLUE DOT과 나비잠, 두 작품은 Smile int’l Film Festival for Children & Youth에서 국제 경쟁작 자격으로 공식 상영작에 선정됐다. Show must go on과 나비잠은 The Archer Film Festival 2022에서 국제 경쟁작 자격으로 공식 상영작에 선정됐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