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당보다 인물과 능력에서 이현재가 적임

 

이현재의원(제19대, 20대 국회의원)은 미래통합당 공관위에서 하남 열병합발전소 이전 집단민원 과정에서 붉어진 소송으로 인해 공천에서 배제 되었고 이는 지난 두 차례 총선에서 제19대 52.8%, 제20대 50.5% 등 각각 13%, 15% 의 압도적 격차로 상대 후보를 누르고 당선된 유권자의 선택을 무시한 잘못된 공천이라고 밝혔다.

정당이 아닌 인물과 능력을 봐도 이현재가 적임자라며, 시민의 힘으로 반드시 당선되어 당으로 복귀해 힘있는 3선 국회의원, 국회 국토위원장에 도전할 것이라며 출마의 변을 발표 했다.

[출마의 변 전문]

지난 8년(제19대, 20대 국회) 땀 흘려 일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하남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지난 8년, 시민만 바라보고, 하남발전만 생각하며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재선의 국회의원이 되어서도 중앙정치에서만 빛을 발하는 국회의원이 아닌, 시민 한분 한분의 손과 발이 되어 시민의 어려움을 살피는 하남의 심부름꾼이 되고자 더욱 열심히 뛰었습니다.

빨간 운동화를 신고 전통시장, 체육관, 운동장, 한강, 검단산, 산책로, 말바위 등산로, 미사호수공원, 위례 등 시민이 계신 곳 어디든 찾아가 시민의 작은 목소리라도 소홀함 없이 듣고, 해결하기 위해 사력을 다해왔습니다.

하남발전의 생명인 하남지하철 시대 조기 완성을 위해서도 총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2009년 시민서명으로 시작한 하남시 30년 숙원사업인 하남지하철 5호선 연장은 올해 전 구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모두가 불가능이라고 했던 9호선 하남연장 역시 4년 전 국가계획안으로 확정된 바 있습니다. 현재 서울구간이 미확정인 만큼 9호선의 조속한 확정을 위해서도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의 힘이 필요합니다.

또한 위례신사선 하남연장, 3호선 신덕풍역 신설 및 잠실연결, GTX-D 노선 확정 등 이현재가 시작한 하남지하철, 하남지하철 5철시대로 이현재가 반드시 완성해내겠습니다.

중소기업청장, 대통령직 인수위 경제2분과 간사,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 등 검증된 경제전문가 이현재가 앞장서 대한민국 경제, 하남발전 해내겠습니다. 지난 8년 언제나 시민과 함께 해온 사람, 시민의 편에서 시민을 위해 일해온 사람! 바로 이현재라고 자부 합니다.

존경하는 하남시민 여러분!

이번선거는 하남의 당면한 과제를 풀고, 중단 없는 하남발전을 위해 정당이 아닌 인물을 보고 뽑아야 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미래통합당 공관위는 하남 열병합발전소 이전 집단민원 과정에서 붉어진 소송으로 인해 공천에서 배제하였고, 이는 지난 두 차례 총선에서 제19대 52.8%, 제20대 50.5% 등 각각 13%, 15% 의 압도적 격차로 상대 후보를 누르고 당선된 유권자의 선택을 무시한 잘못된 공천이었습니다.

정당이 아닌 인물과 능력을 봐도 이현재가 적임자라고 자부합니다.

시민의 힘으로 반드시 당선되어 당으로 복귀해 힘있는 3선 국회의원, 국회 국토위원장에 도전할 것입니다.

선동IC에 수석대교 설치 반대, 제2팔당대교 조기개설, 만남의 광장 복합 환승센터 추진, 교산신도시 주민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명실상부한 자족도시로의 건설,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원도심 시설 현대화 및 미사신도시 학교(초등2개교, 중등1개교)신설, 위례북측도로 완전개통, 성남골프장 부지 연구소 또는 병원 유치, 미군부대 부지 대기업 또는 국제학교 타운 유치로 일자리 창출 등 하남지하철 시대와 함께 수도권 최고의 도시, 강남보다 살기 좋은 하남 반드시 만들어 내겠습니다.

그 길은 저 혼자의 힘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성원해주셨던 시민 한분 한분의 응원이 있을 때 가능할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성원을 간곡히 호소 드립니다.

2020.3.23

국회의원 이현재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