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로 실력파 가수들 다수 출연

 하남방송(대표 한태수)이 후원하는 신한국TV(대표 신한국)  "작은 음악회"가 2020년 1월 12일 오후 1시 핸디 스페이스(수서역1번출구,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33 화동빌딩 지하1층)에서 열린다.

신한국TV의 작은 음악회는 대중에게는 이름이 덜알려져 있지만 왕성하게 활동하는 가수들을 중심으로 공연을 하고 있다. 또 공연은 페이스북 아프리카TV로 생중계되며 하남방송 네이버TV 유투브 카카오TV로 방송되고 있다.

페이스북 생방송의 경우 시청자가 1500명을 넘을 정도로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다. 이번에 참여하는 가수는 진태령, 김란영, 이수나, 임호, 지우, 김경미 등으로 가수 임호는 미사리 라이브메카에서 오랬동안 활동해온 실력파로 락밴드의 기타리스트 출신이며, 특히 팝음악의 소화능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수 김영란은 트롯트와 가요 전 장르를 뛰어넘는 가창력과 카페 드라이브뮤직 시리즈로 1000만장의 판매를 기록했고, 2020년 신곡 28청춘으로 활동하고 있다.

가수 김경미는 21년차 베테랑 스타가요강사 출신 신인가수로 18년째 팬클럽을 결성하여 확고한 지지층을 갖고 있다.

가수 진태령은 92년 데뷔해 현재는 라디오 MC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다. 음악회에 참여하는 다른 가수들도 실력과 대중성을 갖추고 바쁘게 활동하는 가수 들이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