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회 주관

 하남고등학교(교장 정진보)는 7월 12일 선배 맘과의 대화 ‘엄마가 엄마를 만나다’ 및 7월 20일 열린 국제교류 ‘한국-베트남 청소년 문화교류 환영 음악회 및 친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7월 12일 오후 2시에 개최되는 선배 맘과의 대화 ‘엄마가 엄마를 만나다’는 학부모들 간 자녀 입시지도 경험담을 나누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서 하남고 학부모회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참여 대상은 관내 중학교 학부모 및 하남고 학부모이며, 하남고학학부모회 학부모 코칭단이 강사로 나서 △2022학년도 대학 입시제도 변화 이해 △대입 수시 학생부 전형을 위해 고1부터 준비해야 할 사항 △하남고 교육과정 및 특색프로그램 소개 △자녀 입시지도 경험담 나누기 및 선배맘 코칭 등의 순으로 운영된다. 신청은 하남고 학부모회로 하면 된다.

7월 20일 오후 3시 개최되는 열린 국제교류 ‘한국-베트남 청소년 문화교류 환영 음악회 및 친선 바자회’는 하남고 자매학교인 베트남 떠이탄고와 하남고 여름국제교류활동팀의 열린 국제교류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행사로서, 하남고는 이날 하남 지역주민과 관내 청소년들이 함께 하는 환영 음악회와 친선 바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친선 바자회는 베트남 떠이탄고에서 베트남 전통 물품 및 생활물품을 기부해 운영되며, 바자회 수익금은 ‘월드비전’에 기부, 국제교류의 따뜻한 결실을 사회에 환원할 계획이다.

또한, 환영 음악회와 친선 바자회 후에는 ‘중3 동생들과 함께하는 떡볶이 파티’가 열린다.

대상은 하남고 여름국제교류활동팀, 베트남 떠이탄고 국제교류팀과 선착순 신청 관내 중3학생들이다. 신청 방법은 김은숙 하남고 세계시민교육동아리 지도교사 겸 교육연구부장 메일(esk1218@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정진보 교장은 “1학기를 마무리하며 기획한 우리학교 행사에 하남교육공동체 여러분을 초대하오니 귀한 시간 내셔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하남고 교육연구부(031-792-3083)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