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 이현진 위원장에 감사장 수여

 하남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연합회장 정섬례)는 회의실에서 13개동 민간위원장이 참여한 가운데 제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지난 4월과 5월 진행된 사업보고와 향후 추진사항에 대한 안건 및 토의로 진행됐다.

사업보고는 ▲강원도 산불화재 130만원 성금기탁 ▲지난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발표 시 협의체 기부문화 활성화 홍보캠페인을 진행한 것에 대해 이뤄졌다.

안건 및 토의로는 ▲2018년도 추진사업 및 2019년도 사업추진계획 발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방안 모색에 대해 토의가 이어졌다.

특히, 하남시는 이번 회의에서 지난 5월 30일까지 임기를 마친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현진 위원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 위원장은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2기 위원장(임기 2016년 6월 1일~2019년 5월 30일)으로 활동하며 민관협력의 구심점으로서 지역사회보호체계 구축 및 운영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특화사업 발굴 및 지역자원 발굴에 적극 힘써왔다.

김상호 시장은 오찬장에 참석해 “지역사회복지의 발전을 위해 힘쓰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하남의 심장과도 같다”며 “협의체 활성화에 노고를 아끼시지 않은 동 협의체 위원장을 비롯하여 위원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협의체 활성화 방안에 대해 오는 7월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