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음악동호회 의원들과 함께 공연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안양4)과 경기도의회 음악동호회(회장 김상돈 의원·더민주·의왕1) 의원들로 구성된 재능기부 봉사단은 지난 5월 23일 성남시 상대원 1동 복지관을 찾아 130여명 어르신에게 음악공연을 선사했다.

  이번 재능기부 행사에는 정기열 의장을 비롯해 김상돈(더민주, 의왕1) 경기도 음악동호회 회장, 장현국(더민주, 수원7), 김시용(바른정당, 김포3), 조광주(더민주, 성남3)의원이 함께했다.

  정기열 의장의 사회로 진행된 재능기부 행사는 음악동호회 김상돈 회장과 장현국 의원의 색소폰 연주로 시작해 조광주, 김시용 의원의 노래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상대원 1동 지역구 의원인 조광주 의원은 기타연주와 함께 노래 2곡을 열창해 참석 어르신들의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 주자로 나선 정기열 의장과 김상돈, 장현국(AG밴드) 의원은 ‘돌아와요 부산항에’ 등 3곡의 색소폰 연주를 선보여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한 시간여 진행된 공연에서 경기도 음악동호회 김상돈 회장은 “작은 재능기부 행사이지만 어르신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 더 자주 이런 기회를 만들어 어르신들과 소통에 나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상대원 1동 복지관 김은숙 원장은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재능기부에 나선 의원님들 덕분에 오늘 하루 어르신들이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