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권역, 1월 17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광교홀

  경기도가 2017년 1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열리는 ‘2017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합동설명회는 다수의 중소기업이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경기도와 경기지방중소기업청이 합동으로 개최하며, 북부권역과 남부권역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북부권역 합동설명회는 오는 2017년 1월 16일 오후 2시 양주 소재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대강당에서, 남부권역 설명회는 1월 17일 오후 2시 수원 소재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광교홀에서 각각 실시된다.


설명회에서는 올해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청, 공공기관들이 추진하는 각종 지원시책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설명 후에는 사업·정책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예정돼 있다.


특히 북부권역 설명회에서는 북부지역 기업들의 R&D 지원차원에서 ‘정부 R&D 지원금 성공전략 가이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참석대상은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등이며, 별도의 참가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방법은 오는 1월 16일 오후 2시까지 경기중소기업 지원정보 포털 이지비즈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sos119@gsbc.or.kr)로 전송하면 된다.


손수익 경기도 기업지원과장은 “중소기업들이 정작 자신들을 위한 지원시책들이 무엇이 있는지 정확히 모르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설명회에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http://www.egbiz.or.kr)을 참고하거나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SOS지원팀(031-259-6119)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