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가족 2호점 미사성민정형외과, 3호점 MG새마을금고 미사지점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은 지난 9일 미사성민정형외과(원장 이종석)와 MG새마을금고 미사지점을 방문해 나눔가족 현판식을 진행했다.


복지관 사업 ‘나눔가족 프로젝트’중 하나인 나눔가족은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MOU를 체결하고 복지관을 통해 하남시 내 취약계층과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정기적 후원과 재능기부를 하는 후원자 또는 업체로, 현판 게시를 통해 지속적인 후원을 독려하고, 대외적인 자긍심을 갖는데 목적이 있다.


지난 12월 1일에 삼성바른치과의원(원장 임현준)이 나눔가족 현판식을 가졌다. 9일 열린 현판식에는 나눔가족 2호점인 미사성민정형외과에서 진행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조혜연 관장과 이종석 원장이 참석했다.


이종석 원장은 “복지관과 MOU를 체결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현판식을 통해 의료혜택 사각지대에 놓인 미사강변 주민들 대상으로 무료의료상담을 지속적으로 이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나눔가족 3호점인 MG새마을금고 미사지점도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

미사지점 관계자는 “이런 뜻깊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현판식을 통해 어렵고 힘드신 미사강변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작은 손길에 관심을 가지고 복지관과 함께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 정기적으로 후원 활동을 해주고 있는 후원자와 업체들    에게 나눔가족 4호점 등 나눔가족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고 지속적으로 모집 할 예정이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