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가방, 모자, 신발 등 다양한 품목

 생활의류, 골프 및 스포츠 의류 등 토탈 패션 전문점인 (주)여미지 마코 하남점(대표 이화순)은 다양한 제품과 화려한 색감, 몸에 딱 맞는 편안한 착용감, 가성비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해 믿고 찾는 매장으로 알려졌다.

40세부터 60세 이상 남·녀 중장년층을 겨낭한 패션아이템을 갖추고 있으며 의류, 가방, 모자, 신발, 양말, 장갑 등 다양한 품목이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마코는 화려한 색감의 마코 앵무새를 브랜드로 내세우며 빨강, 파랑, 노랑 등 강렬한 원색을 적용하고,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가을시즌에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특유의 다양하고 풍성한 색감과 세련된 스타일의 상품을 내놓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구성했다.

이화순 대표는 “마코는 아름답고 편한 옷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고급스런 색감과 몸이 예뻐보이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마코 하남점은 고객이 방문해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132㎡의 넓은 매장에 제품을 진열해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옷 하나를 고르더라도 고객이 편하게 둘러보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진열대를 배치해 고객의 편의를 우선하고 있다.

현재 일부 품목에 대해 50~70%(악세사리는 30%)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화순 대표는 “중장년층의 패션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마코에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고객 한명을 소중하게 여기며 모든 직원이 친절한 응대로 편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마코 하남점:794-8786(하남시 신장로 109)

김지영 기자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