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

 

하남청소년오케스트라 제5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7월 13일 오후 5시 하남문화예술회관 아랑홀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2014년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 ‘얘들아 함께 꿈꾸자! 오케스트라야 놀자!’일환으로 진행된다.

‘팝&클래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연주회는 우리가 익히 들어 알고 있는 팝 음악과 클래식 음악으로 단원들의 한층 발전된 연주를 들을 수 있다.

하남청소년오케스트라 박우 상임지휘자는 “어린아이들이 고사리같은 손으로 연주하는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올바른 청소년 문화 선도를 위해 하남청소년오케스트라가 더욱 발전적인 모습으로 열심히 활동할 것이다.”고 말했다.

지난 2010년 창단한 하남청소년오케스트라는 매년 정기연주회와 초청연주회, 찬조공연, 등을 통해 청소년 클래식 음악 문화화 선도와 건전한 여가 활동의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하남지역에 거주하는 초·중·고등학교 단원들로 구성돼 있다. 각 파트별 전공교사가 단원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매주 정기연습과 방학을 이용한 음악캠프를 통해 기량을 연마하고 있다.

하남청소년오케스트라 입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다음카페(cafe.daum.net/youth.orch)나 010-7322-5242(박우 상임지회자)로 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yunbal2000@hanmail.net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