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개최, 학생 학부모 누구나 참석

 하남고등학교(교장 박세원)이 주최하는 ‘제2회 전문가와 함께하는 진학&진로 일일캠프’가 오는 17일 오후 2시 30분부터 하남고등학교에서 개최된다.

 진학&진로 일일캠프는 대학입시와 진로에 관심이 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마련한 것으로, 대학입시 설명회와 직업 · 진로상담이 진행된다.


 대학입시 설명회는 조선일보 스터디 코치이며 휴먼&에듀(주)의 진학사 입시분석위원인 조광환 대표가 나와 ‘입시가 변하면 전략도 변해야 한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진로상담에서는 경영 · 회계, 의료, 복지, 법률, 교육, 신문 · 방송 등 현재 각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를 초빙해 강연과 질의 · 응답이 이어진다. 학부모 대상으로는 수시전형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시간을 갖는다.


강석수(하남고) 교사는 “지난 1회 캠프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준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알찬 강의와 진로상담을 받고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올해도 입시와 진로선택에 대해 실질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려고 많은 준비와 실력 있는 강사들을 초청했다. 관심있는 많은 분들이 오셔서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진학&진로 일일캠프는 선착순 200명(학생기준)을 선발하며 참가신청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강석수 교사(010-9983-1831)나 인터넷 http://cafe.daum.net/hnhscamp로 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yunbal2000@hanmail.net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