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 6월 2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에서 6월 2일 국민가수 패티김이 ‘Old & New 친구 곁으로’ 찾아온다.


 최초라는 타이틀을 가장 많이 갖고 있는 국민적인 도전가수 패티김!

그녀가 팬들과 아티스트라는 구분을 떠나 좀 더 가까이 친숙함을 교감하는 공연을 만들기 위해 ‘이젠 여러분의 영원한 친구가 되려 합니다.’의 뜻이 담긴 ‘친구 곁으로...’라는 타이틀의 공연을 오후 3시30분과 7시30분에 화려하고 버라이어티하게 펼쳐 보일 예정이다.


 하남을 찾은 그녀는 ‘사랑은 영원히’  ‘서울의 찬가’  ‘초우’등 주옥같은 그녀의 히트곡은 물론, 공연장을 찾는 젊은 팬들을 위해 경쾌하고 빠른 템포의 후배가수들 노래를 선보여 세대간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팬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공연!! 이제껏 보지 못했던 파격적인 변신! 화려한 무대연출로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뜨거운 무대에서 쉼 없이 감동을 주는 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추어 거침없이 뿜어져 나오는 열정적인 노래와 저절로 웃음을 자아내는 다양한 퍼포먼스등 어느 공연과도 비교할 수 없는 그녀만의 매력과 열정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티켓가격 : R석 5만원 / S석 4만원

공연일시 : 2007. 6. 2 (토)  15:30 / 19:30 (2회)

공연시간 : 1시간 30분

관람등급 : 8세 이상

공연문의 및 티켓예매 : 하남문화예술회관 031-790-7979 (www.hnart.co.kr)



하남신문(www.ehanam.net)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