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후보 직속 총괄특보단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이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 대전환 제20대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 총괄특보단 ‘대전환 경기발전특보단’ 경기동부단장에 임명됐다.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선거 이재명 후보 직속 총괄특보단은 지난 2월 3일 ‘대전환 경기발전특보단’경기동부지역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유성 경기발전특보단장의 사회로 공동총괄특보단장인 안민석 국회의원 인사말, 임명장 수여식, ‘대선필승을 위한 특보단의 역할’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공동총괄특보단장 안민석 의원(경기 오산·5선)은 인사말을 통해 “이재명 후보 직속 특보단이 대선 승리를 위해 큰 기여를 하길 바란다”며 “남은 기간 열심히 활동을 해 대선 승리를 이끌어 유능한 4기 민주정부를 창출해 나가자”라고 강조했다.

방미숙 의장은 축사에서 “이재명 후보는 성남시장, 경기도지사를 역임하면서 그동안 보여준 굳건한 용기와 결단력, 강력한 추진력으로 국민이 명하는 일을 반드시 이뤄낼 수 있는 유일한 리더”라며 “성공적인 4기 민주정부를 이끌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해 중추적인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방 의장은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정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인만큼 하남 지역에서 압도적인 투표율과 득표율로 이재명 후보의 승리에 앞장서겠다”며 대선 필승 각오를 밝혔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