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구내방송 통해 긍정적인 마인드 심어줘

 광주하남교육청(교육장 김석희)이 최근 경기도교육청이 실시한 ‘2008년도 하반기 전화응대친절도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광주하남교육청은 ‘희망과 감동을 주는 광주하남교육’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친절직원 선발, 분기별 친절교육, 전화친절 자체평가 등 한해동안 민원행정서비스 분야에서 친절도 향상을 위해 모든 직원들이 꾸준히 노력해 왔다.


 특히 전화응대친절도 경쟁력 향상을 위해 직원들이 스스로 전화를 즐겁게 받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였고, 전화응대친절 로고송을 제작하여 매일아침 근무시작 전에 구내방송을 통해 들려줌으로써, 직원들에게 긍정적인 마인드를 생성하여 전화응대에 임한 것이 이와 같은 좋은 성과를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교육청에서는 고객에 대한 친절경쟁력 및 대민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경기도교육청 소속 직속기관과 지역교육청 등 모든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분기별로 전화응대친절도 평가를 실시한 후, 그 결과를 종합하여 상․하반기 전화응대친절도 평가 우수기관을 선정해 왔다.


 경기도광주하남교육청 김석희 교육장은 "2008년도 하반기 전화응대친절서비스 평가 최우수기관 선정을 계기로, 향후에도 끊임없는 친절프로그램 개발을 통하여 고객에게 희망과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광주하남교육청이 되겠다"고 전했다.


박필기 기자 news@ehanam.net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