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하남시는 오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하남시 가치온 기획전with 스타필드’을 운영한다. ‘하남시 가치온 기획전 with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시, 경기도, 의정부시, 서울강동구의 20개 사회적경제기업이 참여해 제품 판매부스 및 체험관, 홍보관이 운영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판로 개척을 위해 판매 장소를 무료로 제공하고 홍보영상 게시, 마케팅 활동 지원 등의 사회적 공헌을 해 왔다. 또한, 2016년 개장 이후부터 지금까지 소상공인 지원, 전통시장활성화 등 다양한 상생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스타필드 하남 양계영 점장은 “지역 상생과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개척하는 한편 고객이 사회적경제기업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에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타필드 하남은 지역사회와 함께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상호 시장은 “기획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생산품 홍보 및 판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하남시에서도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창업 초기 애로를 극복하고 성공적으로 연착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신문 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