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   정치/행정   |   사회/경제   |   교육/문화   |   컬럼/인터뷰   |   도정소식   |   무료교육정보   |   자유게시판

자동로그인

      하남신문 온라인뉴스 > 교육/문화


유튜브 음악방송 신한국TV,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 위로’

아트 스토리 '네 번째' 이야기는, 2021. 08월 15일 (일) 오후 13:00부터
뉴스일자: 2021-07-29

 
아트 스토리 제4회 콜라보 레이션 서양화가 곽정희. 시인&작사가 강재현. 하모니카 안정현. 가수 이수정. 가수 박현이 함께 하며 큐오티 걸그룹 리더 하선경진행
 
건강한 사회는 그늘이 없는 사회이다, 그런데 공연 문화 예술계의 짙은 먹구름이 너무 오래 머물고 있다.
 
언택트 시대가 원인이다.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한자리에 모아 문화예술 퓨전 비빔밥으로 나날이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다. 유튜브 라이브 음악방송 신한국TV(대표 신한국), 올 여름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문화와 예술의 부흥을 위해 마련한 무관중 공연이 오는 815일 일요일 13:00부터 경기도 하남 실프 갤러리 카페에서 아트 스토리 '네 번째' 이야기가 열린다. 아트 스토리는, 뮤지션과 예술가의 만남으로 한 공간에서 가수는 노래를 하고, 작가는 그림을 그리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예술과 문화의 세계가 펼쳐진다.
 
공연·전시는, 침체된 라이브카페의 메카 미사리 라이브카페촌의 부활을 위한 도전의 의미가 담겨있으며, 가수 하선경의 진행으로 가수 박현.이수정.하모니카 안정현이 노래와 연주를 들려주고, 시인&작사가 강재현.서양화가 곽정희작가는 즉석에서 그림을 그리는 이채로운 장면을 선사하게 된다.
 
트롯 걸그룹 큐오티 리더 하선경 진행, 하선경은 2001년 한·중문화교류 '파워아시아21'의 중국 17개도시투어콘서트 참여, 하얼삔 아이스축제 '오프닝공연'등의 중국 공연에서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기대되는 아티스트다.
 
가수 박현은, 1991년 강변가요제로 데뷔한 이후 2년째 이어지는 코로나 팬더믹으로 모두가 지친 요즘 많은 팬들에게 콘서트를 통해 희망을 전하는 바람아불어라 의 가수 박현 은
 
바뀐 공연 환경으로 인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하에 공연 회당 49명의 소극장콘서트를 2020115,6,7 일 총 6회의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202149,10일 경기 부천 극예술공간 4회공연, 65일 부산 바이널언더그라운드 소극장2회 공연. 73일 대구 소극장 겟스페이스 2회 공연을 통해 팬들과 쉼없는 소통과 힐링을 나누고 있으며 올 가을 대전,광주,울산 지역의 소극장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코로나 극복 희망 전국투어 콘서트를 올해 알차게 마무리 할 예정 이다.
 
가수 이수정은, 비음과 맑은 미성이 섞여 있는 음색의 소유자로 듣는 이들로 하여금 편안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으로, 한국 가수 봉사대상,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부분 신인가수상, 대한민국 나눔대상 특별상수상, 한국문화예술대상 시상식 TV진행자상 등 수상 경력도 화려하다. 한편 이수정은 합기도 사범, 미용사 출신으로 2003년 가수 생활을 시작했다. 그녀는 1년 간 소리사랑이라는 포크송 그룹으로 활동 후 2004년 트로트 가수로 제안을 받아 신데렐라로 데뷔하여,타이틀곡 정 주고 마음 주고로 정식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2009사랑해요 아주 많이’, 2012내 사랑 트로트’, 2015마음 꽃’, 2019아니 되옵니다등을 발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안정현은 사랑과 평화’, ‘들국화’, ‘신촌 블루스등의 건반 연주자로서 재즈, 발라드, , 펑키 등의 장르를 크로스 오버하는 폭 넓은 연주 활동하였다.
 
'제주도의 푸른 밤’, ‘서른 즈음에’, ‘봄날은 간다등 대중가요의 불후의 명곡이라 할 수 있는 곡들이 마치 생명을 불어넣듯 안정현의 호흡으로 채워진 하모니카 연주로 앨범의 첫 페이지를 열어 간다. 안정현은 재즈 하모니카의 거장 투츠 틸레망에 영감을 받아 재즈 하모니카를 연주하게 됐다. 특히,그의 곡 ‘Midnight Cowboy’는 멜론 재즈월드 동영상 13만의 조회수를 기록한바 있다.
 
서양화가 곽정희 작가는, 개인전초대 개인전 11, 한국미술L.A ar Festlvar 전시초대전,
현대뉴 아트페어 중국 복권성 초대전, 여수 엑스포 국제 Festval 100인초대전, 롯데 호텔 아트페어 국내 외 그룹전 등 100여회의 전시회가 말해주듯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이며, 현재는 현대조형미술대전 심사 및 운영위원회,송파여성문화 회관 서양화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시인&작가 강재현 작가는, 대한민국 공감철학 포럼 대표로서, “그대에게선 들풀 향내가 난다”, “사람은 그리워 하기 위해 잠이 든다. ” 시집 발간하였고, 노천명 문학상 본상 수상, KBS주말 드라마 내사랑 누굴까’,‘장미의 전쟁등의 OST 앨범 작사 발표, 임병수. 신계행. 조덕배. 등 가수음반 작사, 평창 동계올림픽 "평창으로 가자" 시낭송 및 노래 발표로 선정되었고, 교보문고 30주년 기념 북콘서트 진행자로 활동하였다.
 
아트 스토리 '네 번째' 이야기는, 2021. 0815() 오후 13:00부터 경기도 하남시 덕풍천서로 85. 2(실프 갤러리카페)에서 코로나19 4단계 임을 감안하여 무관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You Tube '신한국TV '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만날수 있다.
(공연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수 있음)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육/문화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위례∙미사지구 9 ...
 
H2주민연합대책위, 감사원...
청렴전도사 김덕만박사, ...
침묵하는 하남시의회 30만...
지하철 9호선 하남시 미사...
교산신도시 대토보상 사업...
H2 프로젝트 우선협상대상...
‘단계적 일상회복’ 대응...
 

기사제보 | 독자의견

하남신문공지사항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519 동양트레벨 1401호 | 전화 : 031-791-6666
이메일 :
news@ehanam.net ㅣ 팩스 : 031-791-8558
Copyright(c)2005 ehanam.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