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칼럼/미사첫눈에공인중개사 사무소대표 - 정승한

 
 1.기본 정보

미사강변 하우스 디 더 레이크는 2016년 6월 입주한 아파트로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분양하고 대보건설에서 시공한 총 10개동 821세대 단지로서 전용면적 74m2(249세대) 84m2(572세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사동 한강 조정경기장(2.2km), 검단산(7.1km), 예봉산(8.3km) 등 주위에 많은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있고 도보 거리에 위치한 근린공원, 미사 호수공원 산책하며 쾌적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현재 단지 내 주민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쉼터, 체력 증진을 할 수 있는 야외 운동시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놀이터(무당벌레, 풍차, 어린양) 어린이 들을 위한 어린이집, 노인 들을 위한 경로당 이 있고,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센터(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도서관 등)도 운영 예정이다.

여름철에는 미사 호수공원에 있는 하남시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물놀이장을 가까이(도보 3분)에서 이용할 수 있다.

2.교육 환경

자녀들을 둔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이유는 초, 중, 고등학교가 인접해 있다는 것이다 윤슬 초등학교, 윤슬 중학교가 바로 인근에 있으며, 이른바 상위 10개대 기준 150명이상을 진학시키는 지역 명문 하남 고등학교가 단지 옆에 인접해 있어 최상의 교육 입지조건을 갖춘 아파트라 할 수 있다.

3.입지 교통 및 주변 생활 인프라

미사 호수공원을 끼고 있으며 동간 간격이 넓고, 지하 2층까지 주차장이 있어 쾌적하고 녹지 환경이 우수한 단지이다.

5호선 미사역(도보 10분), 코스트코 (차량 5분) , 스타필드 하남(차량 15분) , 강동 경희대학병원(차량 10분)등 서울 잠실지구, 강동 등과 가까우며 편리하게 서울 생활권까지 이용 가능하다.

4.미래 가치

초중고 도보 3분거리, 광역버스 노선의 대로변 입지, 미사 호수공원, 중심상업지구와 5호선 미사역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는 장점 가득한 아파트 미사 강변 하우스 디 더 레이크는 실거주와 투자목적을 동시에 만족 시켜 줄 수 있는 최고의 아파트라 생각한다.

▶미사첫눈에공인중개사 사무소 031-795-1300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