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한 학생들의 체력 저하 우려 반영

 천현초등학교(교장 소종희)는 3월 24일부터 3월 26일까지 3학년~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양궁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양궁 체험활동은 코로나 19로 인해 학생들의 체육활동이 제한된 시점에 학생들의 체력을 증진하며 학교운동부(양궁) 활동에 대한 관심을 증진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코로나 19 예방수칙을 준수해 진행했으며, 3월 24일은 3학년, 3월 25일 4학년, 3월 26일 5학년 학생들이 참여했따.

양궁지도자와 학생 선수가 참여해 양궁에 대한 간략한 설명 및 시연 후 학생들이 5M 활쏘기에 5회씩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활동 우수학생에게는 상품을 전달했다.

양궁 체험활동에 참석한 4학년 학생은 “코로나 19로 체육활동이 많이 줄어 아쉬웠는데 양궁 체험활동을 하게 되어 좋았으며, 이번 양궁 체험활동을 통해 양궁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기회가 된다면 학교운동부(양궁) 활동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소종희 교장은 “이번 양궁 체험활동은 학교운동부(양궁) 활동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을 높이고 학생들의 체력증진 활동을 위해 실시했다.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던 만큼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발전시켜 꾸준히 진행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