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전망 자랑하는 루프탑 재정비

 

색다른 분위기 선사하는 ‘애프터눈 티세트’

하남의 대표적인 티블랜딩 전문카페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베티나르디(대표 이길화)가 루프탑 공간을 재정비하고 전망이 좋은 루프탑 카페로 명성이 이어지고 있다.

수년 전부터 루프탑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루프탑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카페나 식당이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베티나르디도 기존에 있던 루프탑 공간을 단장 하고 조명과 조경 등 루프탑의 로망을 제대로 즐길수 있도록 공간을 재정비했다.

베티나르디는 카페 내에 창으로 보이는 한강 조망이 탁월한 카페로 이미 명성이 있지만, 루프탑 공간에서 보는 도심의 풍경도 한강 조망 못지않다.

해가 지고 나면 루프탑에서 도심의 야경을 보며 차를 마실 수 있고, 추억이 담긴 사진을 얻을 수 있는 하트 포토존도 새로운 명소가 됐다.

이길화 대표는 “실내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루프탑이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알려지면서 루프탑에서 차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한강전망과 함께 도심의 야경을 볼 수 있어 카페 사방이 모두 좋은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명소다”라고 말했다.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는 ‘애프터눈 티세트’

베티나르디는 티블렌딩 전문카페지만 이에 못지않게 베이커리, 디저트, 에피타이저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색다른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애프터눈 티세트’는 베티나르디의 대표 메뉴다.

애프터눈 티는 영국의 대표적인 차 문화로 차와 함께 핑거푸드, 샌드위치, 페이스트리 등 간단히 음식을 먹으며 휴식을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베티나르디에서 직접 블랜딩한 차와 함께 마카롱, 샌드위치, 케익 등이 고풍스러운 트레이에 담겨져 나오는 애프터눈 티세트는 특별한 날 색다른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인기다.

테이블 세팅도 티포트와 접시, 스푼, 나이프, 포크 등 베티나르디만의 특색이 있는 구성으로 배치해 세팅 테이블을 접하면 한폭의 그림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굳이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일상에서 힐링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애프터눈 티세트’가 제격이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방문 하루 전에 미리 예약을 하면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차를 선택하는 것도 조언을 들을 수 있어 예약을 하게 되면 차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애프터눈 티세트’ 못지 않게 마늘빵과 앙버터 크로와상도 베티나르디의 대표 메뉴가 됐다.

차와 함께 맛볼 수 있는 간단한 베이커리류도 직접 정성스럽게 만들어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길화 대표는 “전망이 좋은 카페로 알려져 고객들이 꾸준히 찾아주는 곳이 됐는데 요새는 애프터눈 티세트와 베이커리류가 더 많이 알려졌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꼭 특별한 날이 아니라 언제든지 와서 차를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예약 및 문의: 하남시 미사대로 590-7 삼주빌딩 4층(031-8027-3997)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