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가 성인가수 한 무대에 올라, 아나운서 '임지혜'의 상큼 발랄한 진행

 먼저 아나운서 임지혜는 2017년 글로벌 뷰티엑스포모델선발대회에서 선으로 입상했으며 2018년 ICN피트니스대회(비키니1등, 피트니스1등, 노비스2등)에서 전부문 진으로 입상한 경력의 우수한 재능을 소유한 아나운서 이며, 한국음식문화재단 홍보대사, 국제반려동물축제 홍보대사, 아시아문예진흥원 홍보대사등의 활동에도 앞장서며 국제 참 예술인 방송대상, 아시아문예대상 방송연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남양주시청 6088대축제 음악회 진행등 전국의 축제및 각종 음악회등 수많은 행사를 진행하며 발군의 실력을 뽐내고 있다.

출연가수는 어머니의 트로트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가수 임 찬, 꿈꾸는 바리톤 박무강, 노래로 나누는 삶 김보영 소프라노, 태백이 낳은 허스키 보이스 '최고의인생'의 허소영등 다수이다

▶어머니의 트로트로 스타덤에 오른 가수 임찬

2019년 한 해 전국의 방송 가요프로그램에 쉼 없이 초대받으며 바쁘게 활동, 10개월 만에 대중에게 '어머니의 트로트'를 완벽하게 어필한 임 찬은 두번째 신곡 '사랑이 묘하다'까지 바람을 일으켜 최근엔 '...가 묘하다' 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키고 있다.

두곡 모두 강영철 작사.작곡으로 곡의 완성도가 높고 어머니의 트로트는 옛 어머님들의 어려웠던 시절, 인내로 삭힌 시집살이의 속마음들을 가요에 실어 조용하면서도 가냘프고 구성지게 삭혀내었던 어머니의 목소리를, 품안의 자식이 기억하며 성인이 되서야 그 노래에 담긴 애절한 마음들이 다시금 자신의 어머니를 그리워하게 되는 노래이기 때문이다.

▶꿈꾸는 바리톤 박무강

좋은사람들 공연단 대표로 경기도 교육청경기도 교육청 사람책 운영위원. ICCF 국제문화교류제단 문화예술상임위원장. 코레일 청량리역 홍보대사. 성결대학교 자문위원.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교육학회이사 등 공연 외에도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영혼을 살리는 노래를 하고싶다는 그는

-아프리카 남수단 축구공보내기 나눔 음악회 YTN방영

- 육국사관학교 70주년 기념식 애국가 선도 연주

- 코레일 심포니오케스트라 협연

- CBS필하모니 오케스트라 협연

- 수원SK아트리움 추가열, 바리톤 박무강 콜라보 콘서트

- 수원SK아트리움 수원가곡의 밤

- 2018년 4월 27일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알바트로스 바리톤 박무강 단독콘서트

- 2019 .2.17일 아 고구려 역사지키기 마라톤대회 공연단장 잠실올림픽 주경기장 애국가 연주

- 2019년 12월 12일 " 비상2 " 알바트로스 바리톤 박무강 단독콘서트

- 알바트로스 바리톤 박무강이 응원 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4회 진행중

-전국으로 찾아가는 하우스 콘서트 57회 진행중 등의 많은 공연으로 꿈꾸는 바라톤 박무강은 어느덧 우리의 곁에 다가서 있다.

▶노래로 나누는 삶, 김보영 소프라노

"저는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희망을, 사랑을, 감사를 나누고 싶습니다. 나눔을 제 삶의 소명으로 삼고 기쁘게 오늘을 섬기고 있습니다."

김보영 소프라노는 섬기고 나누는 사람이다. 노래로, 드라마 감독으로, 연주로, 진행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고 섬겨 왔다.

희귀난치병 환우, 화상환우, 실종아이들을 위한 노래 공연에 십여 년을 함께하였고, 근육장애우들의 호흡기 훈련을 위한 하모니카 연주팀과는 피아노 협연을 통해 많은 대회에도 참여하고 있다.

"호흡기가 굳어지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그들의 연주는 감동을 넘습니다. 사람의 마음뿐 아니라 몸까지도 살리는, 음악은 참으로 신이 우리에게 주신 최고의 선물입니다."라고 말하는 그녀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다 뮤지컬 '포기와베스'에서 클라라역,'한여름밤의꿈'에서 티테니어역, '새오름극단'의 총감독으로 15회의 창작극 공연을 열었고 음악 봉사단체 '두레소리'자선공연 자작곡 '가을여자' 발표와 샹송, 팝 공연까지 음악 활동을 넓게 하고 있다.현재 희귀난치병 소방사랑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희망의 아이콘이다.

▶태백이 낳은 허스키 보이스 '최고의인생'의 허소영

강원도 태백 출신으로 KBS 전국노래자랑 태백시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1집 '사랑했기에'로 화려하게 데뷔하여 2012년 한국 종합 에술인대상 성인가요부문 신인상 수상. 2013년 한국을 빛낸 사람들 라이브가수 인기대상 수상. 최근 '가혹한사랑' '최고의 인생'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통기타 언더가수 허소영.

‘허스키한 톤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가슴에서 묻어나오는 내공으로 본인의 색깔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다 가수가 갖고 있는 자신만의 색깔은 가수로서의 생명력을 말한다. 그런 의미에서 허소영 씨는 독특한 음색과 호소력 있는 창법으로 매우 다양한 음역을 소화해내는 전천후 가수라고 할 수 있다.

허소영 씨는 태백에서 태어나 황지초-황지여중-황지여상(현 황지산업정보고등학교)을 거쳐 경북전문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 어려서부터 빼어난 노래실력을 보였던 그녀는 빼어난 미모와 시원시원한 태도, 솔직담백함이 돋보이는 그녀만의 카리스마로 관객을 매료시킨다 최근 '최고의인생' 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문의는 (분당선 전철 수내역 1번출구) 핸딘스페이스 T 031-704-2550이며 주차는 수내역 환승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주소: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46번길 33 화동빌딩 B1층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