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만족하는 웰빙 카페 모토

 건강한 블랜딩, 몸에 좋은 차,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차 문화를 표방하며 하남시를 대표하는 티 블랜딩 전문카페로 알려진 베티나르디(대표 이길화)는 웰빙 차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명소다.

이미 인터넷상에서 전망 좋은 카페, 다양한 차를 마실 수 있는 곳, 정갈한 디저트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으로 알려져 하남의 명소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티 블랜딩에서는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한 베티나르디는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차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티 블랜딩은 티를 허브나 꽃, 과일, 향신료 등 다른 재료와 조화롭게 혼합해 새로운 향미의 예술을 창조하는 작업이다.

베티나르디에서 티 블랜딩에 사용하는 과일은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며, 과일청은 직접 담가서 사용하고, 직접 개발한 티 시럽은 차의 풍미를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준다. 다양한 색색깔의 차는 색소를 전혀 쓰지 않으며 과일로 우려낸 물을 사용한다.

  “건강한 차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에서 사용하는 재료는 모두 신선한 것을 엄선해 사용한다. 고객이 만족하는 웰빙을 모토로 하고 있기 때문에 재료 선정에 대해서는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택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길화 대표는

▲30대~50대에게 인기

베티나르디는 가족단위 고객부터 점심시간에는 회사원, 오후에는 30대~50대까지 다양한 고객이 찾는다.

특히 30대~50대에 고객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오후 시간에는 차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곳이다.

카페가 특별한 날에만 찾는 곳이 아니라 평소에도 여유롭게 차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진 이길화 대표는 주 고객층인 30대~50대가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차 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실내 곳곳을 채운 다양한 차와 찻잔 세트, 소품 등도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차를 마실수 있으며 정갈한 디저트와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오감을 만족하게 하는 카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에프터눈 티 세트로 누리는 여유

에프터눈 티는 영국 귀족 사회에서 오래전부터 이어진 생활문화로,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차와 함께 핑거푸드, 샌드위치, 페이스트리 등 간단히 음식을 먹으며 휴식 누리는 것을 의미한다.

고급스러운 트레이에 여러 음식을 정갈하게 올리고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에프터눈 티 세트는 유수의 호텔카페에서도 주력상품으로 내놓을 정도로 인기다.

베티나르디는 다양한 연령층이 에프터는 티 세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베티나르디만의 독특한 컨셉을 가진 에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에프터눈 티 세트는 사전에 예약을 하면 고급스러운 티 테이블 세팅과 함께 고객의 요구에 맞는 차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디저트와 음식은 모두 매장 내 오픈키친에서 직접 만든다

어떤 것을 마실까 고민하는 고객이 있다면 베티나르디에서 추천하는 차와 음식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다.

각종 기념일이나 지인들과 모임에도 고품격 차 문화를 누릴 수 있는 에프터눈 티 세트는 베티나르디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직접 경험한 것을 SNS로 공유하고 입소문을 내 이곳의 인기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이길화 대표는 “에프터눈 티 세트를 찾는 고객들은 융숭한 대접을 받는 인상을 심어준다며 만족도가 높다. 더욱 다양한 디저트와 차를 맛볼 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고 있다”며 “독창적이면서도 새롭고 다양한 식음료 경험을 제공해 업무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힐링의 공간으로 기억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베티나르디> 하남시 미사대로 590-7 삼주빌딩 4층(031-8027-3997)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