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민회, 백미(10kg) 100포, 사조선물세트 100개 기탁

 (사)하남시민회(이사장 백남홍)와 하남불교사암연합회(봉축위원장 지장사 혜만스민)는 이웃돕기 행사를 갖고 쌀과 선물세트를 하남시에 기탁했다.

(사)하남시민회는 지난 4월 27일 시청광장에서 열린 ‘창립 8주년 청결캠페인 및 나눔 기부문화’ 행사에서 백미 10kg 100포와사조선물세트 100개를 시에 기탁했다.

하남시민회는 매년 청결캠페인 및 나눔기부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 생필품, 장학금 등을 기탁해 왔다.

백남홍 이사장은 “하남시민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돕는데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하남불교사암연합회는 지난 4월 28일 시청농구장에서 열린 ‘하남시민 화합 문화공연 및 제등축제’에서 라면100박스(18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혜만 스님은 “부처님 오신 날을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마을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김상호 시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주신 하남시민회와 하남불교사암연합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기탁자의 소중한 뜻과 함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