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진료서비스 제공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지난 5월 17일 미사튼튼병원(원장 이창인)과 지역 장애인의 양질의 진료서비스 제공 및 의료복지 확대를 위해 상호 우호관계와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MOU를 체결했다.

향후 두 기관은 하남시 지역 장애인에 관심을 갖고 장애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과 미사튼튼병원 이창인 병원장을 비롯해 양측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해 향후 업무에 대해 논의했다.

민복기 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하남시지역 장애인의 의료복지 기반에 큰 힘이 되어준 미사튼튼병원측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남시지역 장애인의 건강에 대한 욕구를 증진시키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사튼튼병원 이창인 병원장도 “열악한 장애인 의료복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의미가 크며, 앞으로 상호협력하여 하남시지역 장애인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하남시지역 장애인에게 양질의 진료서비스 제공 및 의료비 감면, 건강검진지원등을 통해 의료복지 확대는 물론 각종재활 사업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56번지에 위치하여 하남시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치료서비스 및 문화여가프로그램 등 제공하고 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 및 대표 전화(031-794-22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