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취업준비생 모집

하남시는 일자리창출전략추진단에서 청년 일자리창출을 위해 마련한 취업대안학교가 5월 23일부터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지난 4월 30일 취업대안학교 전임교수인 행훈장 4명을 위촉한 이후 현재 청년 취업 준비생을 모집중에 있다.

대학교수를 역임한 이학박사 최무영 교수, 고위공무원 출신의 경영학 박사 박종표 교수, 대기업 임원, 해외 법인장 등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오승찬 교수, 은행 고위 간부로 직업컨설팅 실무능력까지 갖춘 방해진 교수가 전임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1기 취업교육과정은 6월말까지 매주 화·목요일 주2회 실시하며, 자아발견(나를 이해하기), 취업설계(직무 파해치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역량 ․ 인성 ․ PT면접 대응법 등으로 취업 및 직업활동에 필요한 교육을 실제를 중심으로 진행한다.

강좌수료 이후에는 전임교수와 1:1 멘토링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 취업알선 및 지원, 취업이후 직업적응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하게 된다.

19세~39세 하남시 취업을 원하는 청년(남․녀)은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만으로 입학이 결정된다. 수강료 전액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 일자리창출전략추진단(031-790-578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